웹 프로젝트 스터디 하실분있나요
혹시 같이하실분 있나요 혼자 하다보니 진행도 더디고 자꾸 마음에 안들면 삭제하고 그래서 같이하실분들 찾아봐요
온라인으로 git으로 같이하고 만나서 조율할거 생기면 만나는방향으로 하고싶은데 같이 하실분들 계신가요 ;ㅅ;
여태 spring frame work로 풀스텍 공부하다 react쪽으로는 공부한지 두달 됬습니다.
풀스택도 가능하고, 벡엔드 , 프론트엔드 다 오세용
단 react중심과 express중심으로 할 예정입니다!!!
I 오픈카톡입니당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