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란,Haskell,ocaml 스터디 모집합니다.
최근 열심히 하는데 무척 어렵습니다.
그런데 함수형 언어의 매력은 go 문 없어지고 포인터 못쓰게 하고 메모리 관리 가비지 콜렉션이 해주고
타입추론해주고
요새는 함수형 언어라서 함수 안에 아무거나 막 넣지 못하게 해두는 추세입니다.
해스켈은 학술용이라서 논문이 많고 ocaml은 c 보다 5배 빠르고 이거 하고 스위프트하면
이해가 빠릅니다.그리고 연구소에서 만들었지만 산업에서도 많이 사용하고 프로그램이 무척 큽니다.
포트란은 유명하지만 저도 잘 모릅니다.
뭐 유명한 기상 모델이나 레이더,물리쪽에는 다 포트란입니다.
과학용이라서 요새 하고 있습니다.
www.insubstory.com 에 보면 메뉴 있습니다.
자기소개 올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