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서울] 이펙티브 자바 스터디원 모집합니다
1. 교재 : 이펙티브 자바 3/E
2. 장소 : 교대역 혹은 강남역 (코로나가 심해지면 온라인으로 할 예정입니다)
3. 일시 : 매주 일요일 오전 10:00 - 12:00
4. 비용 : 스터디룸 대여료
5. 인원 : 3/6명 (세명 모집하려고합니다)
6. 운영
1) 주 단위 진도 결정
2) 공부 & 정리
3) 순차 발표
7. 기타
1) 평일에 공부하면서 슬랙을 통해 서로 활발하게 소통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2) 스터디 관련 자료는 Google Drive를 통해 공유합니다.
3) 어떤 일이 있어도 정해진 날짜와 시간을 엄수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4) 스터디를 끝 마칠 때까지 누구나 빠지지 않고 한번 이상은 발표를 했으면 좋겠습니다.
올해 초 5명이 모여서 자바의 정석부터 시작된 스터디이며, 현재는 자바의 정석과 객체지향의 사실과 오해 그리고 오브젝트 책을 끝내고 이펙티브 자바를 하려고 합니다.
현재 3명만 남아서 새로운 스터디원을 모집하려고 합니다. 모두 열정적으로 참여하시는 분들입니다.
이펙티브 자바 책이 쉬운 책이 아니므로, 자바에 익숙하신분들만 신청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한번도 참여하지 않고 모임 전 날 나가는 분들도 있습니다. 이탈자의 행동은 남아 있는 구성원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끼칩니다. 일요일 오전에 스터디를 위해 투자하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 신중히 고려하신 후 메일보내주세요!
- 이메일 : binghe819@naver.com
- 이름/연락처와 함께 자유 형식으로 본인 소개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