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포스팅 스터디원을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2020년 5월부터 현재까지 이어지고 있는 블로그 포스팅 스터디입니다.
이번에 1기가 끝나고 2기 모집을 하려고 하는데요. 1기에서 같이 하시던분들중에서 결원이 생겨 2기를 진행하면서 새로운 인원을 모집하려고 합니다.아래의 Notion링크를 참고하시면 해당 스터디에 진행 방식을 알 수 있습니다.
https://www.notion.so/Blog-Posting-2-a84fd1adbed440e89ea3a172e0a99130
궁금하신점이 있다면 언제든지 댓글로 남겨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신청서는 아래 있습니다
https://forms.gle/U1WftWioNSxjsC9G6
감사합니다 ㅎㅎ
현재 벡엔드는 모두 마감되었으며, 프론트엔드 3분만 모집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