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 프로젝트] 추가모집
안녕하세요. 저는 15년차 프리랜서 개발자입니다.
현재 수요일 1회, 일요일1회 오프모임으로 실전프로젝트 모임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스프링 백엔드개발자, ios앱개발자, 프론트엔드 개발자 이렇게 구성되어있고,
스프링백엔드, 앱개발, 프론트개발 분야 더 충원합니다.
진행은 사이드 프로젝트 개발방식이며, 현재 멤버는 대부분 대학생 및 취준생들입니다.
참여비용은 없고, 실무 기반의 프로젝트를 팀플로 해보면서 단기간에 실력향상을 도모하는 모임입니다.
새로운 언어를 배우거나 현재 기술을 향상시키는데 사이드 프로젝트보다 더 좋은 방법이 없기 때문이죠.
현재 자체 작업 공간을 확보하고 있기에 룸 대여 비용 등 각종 참여비용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자신의 능력 개발을 원하고 새로운 프로젝트를 경험하고 싶으신 분들의 지원을 바랍니다.
단, 처음시작하시는 분은 참여가 어렵고, 간단한 홈페이지, 앱개발 정도 개발해본 분만 참여 가능합니다.
모임시간)
매주 수요일 저녁 7시30 ~ 9시
매주 일요일 13-15시
장소는 상왕십리역 근처 제 전용 스터디공간에서 모입니다.
신기술에 관심 많고 끊임없이 자기계발하는 분들끼리 모여서 공부했으면 하네요.
장소사용료 등 일체의 비용 없음.
참여를 원하시는 분은 제이메일로 보내주세요. azanghs@naver.com
제목 : 사이드 프로젝트 모임
본문 : 이름/사는곳/경력/연락처(HP)/옥희닉네임/하고 싶은 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