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상설 발표형 웹개발 스터디
웹 전반적인 스터디를 해볼까합니다. 주제를 정하고 한주동안 공부해서 매주 수요일 저녁 7시 부터 몇분정도 발표위주로 스터디를 해볼까합니다. 초보 현직 무관합니다. 관심 있으시면 댓글 바랍니다. 이미 있는 스터디 있으면 소개도 부탁합니다... ㅜㅜ
웹 전반적인 스터디를 해볼까합니다. 주제를 정하고 한주동안 공부해서 매주 수요일 저녁 7시 부터 몇분정도 발표위주로 스터디를 해볼까합니다. 초보 현직 무관합니다. 관심 있으시면 댓글 바랍니다. 이미 있는 스터디 있으면 소개도 부탁합니다... ㅜㅜ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