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혹시 미니프로젝트 같이 하실 분 있으신가요
미니 프로젝트 같이 하실분 있으신가요? 1주일 정도로 잡고 있고, 콘솔로 포켓몬 만들기 등 간단한 프로젝트를 하려고 하는데요.
팀플을 해보니까 서로 일하는 방식이나 생각이 달라서 결과물이 괜찮게 나와도 과정이 아쉬운 경우도 있어서요!
협업 능력을 기르고자 팀프로젝트를 하려고 해요. 되도록이면 연습이라 생각하고 지속적으로 하먄 좋을 거 같은데, 한번만 참여하셔도 괜찮습니다.
혹시 생각 있으신분 오픈채팅방 만들었으니 오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