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같이 하실 분! [마감]
안녕하세요,
저는 독학으로 프론트엔드 개발을 공부하는 중인데,
다른 분들과 같이 프로젝트를 해보고 싶어서 프로젝트 필요하신/관심있으신 취준생 분들을 찾고 있습니다!
저는 리액트로 프론트엔드를 할 예정이고, 백엔드 맡아서 연습해보고 싶은 분 연락주세요~
프론트엔드도 혹시 같이 협업해보고 싶으신 분 연락 주세요! 같이 공부해요!!
https://open.kakao.com/o/sAP1mqGc
안녕하세요,
저는 독학으로 프론트엔드 개발을 공부하는 중인데,
다른 분들과 같이 프로젝트를 해보고 싶어서 프로젝트 필요하신/관심있으신 취준생 분들을 찾고 있습니다!
저는 리액트로 프론트엔드를 할 예정이고, 백엔드 맡아서 연습해보고 싶은 분 연락주세요~
프론트엔드도 혹시 같이 협업해보고 싶으신 분 연락 주세요! 같이 공부해요!!
https://open.kakao.com/o/sAP1mqGc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