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프로그래밍(Java&JSP)스터디 모집
대구에서 '은노기의 JSP' 스터디반을 모집합니다.
기초부터 간단한 CRUD프로그램부터 시작합니다. 잘하시는 분은 멘토가 되어 주세요.(실비제공)
첫째주는 화목, 오후4시~ 6시까지/ 두째는 월수/ 세째주는 화수/ 네째주는 화목/ 이런식으로 계속 돌아감으로 이시간 가능하신분만 댓글 주세요.
가능하면 카톡 manstar7
대구에서 '은노기의 JSP' 스터디반을 모집합니다.
기초부터 간단한 CRUD프로그램부터 시작합니다. 잘하시는 분은 멘토가 되어 주세요.(실비제공)
첫째주는 화목, 오후4시~ 6시까지/ 두째는 월수/ 세째주는 화수/ 네째주는 화목/ 이런식으로 계속 돌아감으로 이시간 가능하신분만 댓글 주세요.
가능하면 카톡 manstar7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