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기] 11월 14일 토요일 오전 11시 북악산 [ 개발자등산모임 ]
[서울/경기] 11월 14일 토요일 오전 11시 북악산 [ 개발자등산모임 ]
10월 11일 일요일 // 청계산 등산 (2.5단계 해제후 첫등산)
10월 17일 토요일 // 관악산 사당코스 (5시간) 서울대 하산
10월 24일 토요일 // 인왕산 비교적 쉬운코스에 서울시내 야경
10월 31일 토요일 // 북한산 최적의 코스, 단풍과 바위 최고 풍경
11월 08일 일요일 // 광교산 (형제봉 => 비로봉 => 시루봉 582m)
개발관련 종사자들끼리 친목하는 커뮤니티입니다.
스터디 소모임 및 세미나도 자주 할 것입니다.
개발자 등산모임 오픈 채팅방입니다.
오픈채팅 : https://open.kakao.com/o/gijtBYjc
코로나예방 1. 마스크 필수입니다.
코로나예방 2. 비접촉 체온계로 체온측정.
코로나예방 3. 인원 5명이하로 끊어서 그룹별로 등산합니다.
코로나예방 4. 실외에서만 모입니다.
주최자 : 휴대폰 문자O,전화O,카톡O)
모임일시 : 11월 14일 토요일 오전 11시
모임장소 : 혜화문 앞 (4호선 한성대입구역 5번출구)
등산코스 : 혜화문 => 숙정문 => 북악산 정상 => 창의문
한성대입구역 => 혜화문 => 한양도성길 => 와룡공원 => 숙정문
=> 청운대 => 북악산 정상 => 창의문 => 서촌마을 => 경복궁역
소요시간 : 총 3시간
준비물 : 가벼운 운동복, 운동화
소모품 : 마스크 여분, 물통, 간식, 보온병
등산용품 : 개인돗자리
오픈채팅 : https://open.kakao.com/o/gijtBYjc
주최정보 : (문자O,전화O,카톡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