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스터디 하실 분 구합니다
C#을 기초부터 배우고 싶어서 스터디 모집합니다.
아직 책도 장소도 정해지지 않은 상태로 모집하지만 서로 모여서 의논 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해서 정하지 않았습니다.
C#을 아예 몰라서 배우고 싶으신 분도 C#을 어느정도 하셔서 기초 분들을 이끌어주실 분들도 모두모두 환영입니다!
오픈채팅방 링크를 통해 들어오셔서 얘기 나눴으면 좋겠습니다!
C#을 기초부터 배우고 싶어서 스터디 모집합니다.
아직 책도 장소도 정해지지 않은 상태로 모집하지만 서로 모여서 의논 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해서 정하지 않았습니다.
C#을 아예 몰라서 배우고 싶으신 분도 C#을 어느정도 하셔서 기초 분들을 이끌어주실 분들도 모두모두 환영입니다!
오픈채팅방 링크를 통해 들어오셔서 얘기 나눴으면 좋겠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