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코틀린 스터디 인원 추가 모집합니다! - 마감 -
안녕하세요! 코틀린 스터디 인원을 추가로 모집하려합니다.
기존 인원이 사정상 스터디를 못하게 되어 추가모집을 하려합니다. 현재 3명이 있고 최대 6명(3명 추가모집)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장소는 강남역 인근 스터디룸으로 할 예정이고, 교재는 Kotlin in Action -드미트리 제메로프로 진행할 겁니다.
스터디는 다음주부터 바로 시작할거에요!!
혹시 더 구체적인 내용들은 아래 사항 참고해주시고 관심있거나 문의사항있으시면 카카오오픈채팅 <- 클릭하셔서 연락주세요~~
- 모임시간은 주 1회 토요일 17:00~19:00 입니다.
- 기간은 확실히 정해진건 없지만 첫주때 진도를 보고 결정하겠습니다.
- 스터디 방식은 일주일에 1~2챕터를 읽고 해당 주제 관련해서 코딩하고 리뷰하고 설명하는 방식으로 할 예정입니다!
- 처음이어도 상관없고, 코틀린을 배우고 활용하고 싶으신분들이 와주셨으면 합니다. ( 저희도 처음이고 부담되는 분량으로 스터디는 안할거니까 부담 ㄴㄴ요. 꾸준히 오실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