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강동/송파/광진]스터디 구해요 !
안녕하세요. 현재 직장(코딩x)을 다니고 있으면서 웹개발에 관심이 많은 28살 (남)직장인입니다.
현재 html , css 는 학원을 다니며 기초정도만 익혀놓았으며 javascript는 "생활코딩"을 보며 공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혼자 공부하는것 보다 여러사람과 같이 공부해서 실력향상에 박차를 가하고 싶어서 스터디를 구하고
싶습니다.
지역 : 강동 송파 광진
시간 :평일 저녁 or 주말 아무시간
에 가능한데 같이 공부하실분 구합니다. (저좀 데려가주세요 열심히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