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사이드 프로젝트 팀원 구합니다!
스타트업에서 풀스택 웹개발자로 일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연차가 쌓일 수록, 집-회사의 반복 루틴으로 점점 다른 사람을 만날 일이 줄어들어서 고민이 많습니다. 좋은 분들과 만나서 신선한 대화를 통해 삶의 의욕을 북돋기 위해 어떤 것을 할 수 있을까 고민하다가 사이드 프로젝트를 생각하게 됐습니다.
혹시 저처럼 사이드 프로젝트를 통해 다른 좋은 분들과 교류 및 메인 업무(회사일)의 스킬업까지 고민하고 계신 분이 있다면, 같이 하고 싶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사이드 프로젝트는 회사 업무 및 일상생활(친구 만나서 노는것, 운동 등)에 영향을 끼치지 않도록 매우 최소화된 공수만 투입하는 것을 뜻합니다. (일주일에 6시간 미만으로 생각중입니다.)
현재는 팀빌딩을 하는 중이며 팀빌딩이 완료되면 팀원들과 협의 후 세부계획 및 사이드프로젝트 공수 투입에 대해 결정할 예정입니다.
같이 참여하셔서 좋은 분들과 교류, 스킬업을 해볼까요?
* 글을 쓴 저는 다음과 같습니다.
- 개발 6년차 (삼성SDS -> 스타트업)
- 백엔드, 프론트엔드 가능 (백엔드가 Main)
팀원은 백엔드, 프론트엔드, 디자이너 1명씩 구해지면 바로 프로젝트를 실행할 예정입니다.
슬랙, 노션 사용해서 협업 할 예정입니다.
아직 사이드 프로젝트 주제는 결정하지 않은 상태 입니다. (협의 후 결정할 예정)
첫 미팅만 오프라인 미팅으로 진행하고, 그 이후는 온라인 미팅(구글 행아웃or줌)을 통해 진행할 예정입니다.
관심 있는 분은 이메일 부탁드리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것을 물어보셔도 좋구요.
ictprof.one@gmail.com
(( 수정 ))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지원해주셔서 놀랐네요 ㅎㅎ..
백엔드 포지션은 완료 됐고, 프론트엔드 개발자 분들 관심 있으시면 참여 부탁드립니다!
(( 수정2 ))
모든 포지션이 완료 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