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개발 프로젝트 스터디 충원합니다!!!
안녕하세요. 컴공전공한 취준생들끼리 앱 개발을 위한 팀을 꾸려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 스터디입니다. 앱 개발을 하여 IT 직군 포트폴리오를 만들기 위한 목적으로 스터디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12월말까지는 프로토타입을 완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저희 팀 프로젝트 기획으로 서울디지털재단에서 주관하는 정부지원사업에 발탁되어 약간의 지원을 받으며 스터디 진행하고 있습니다. 디자이너분들과는 매주 온라인 회의를 통해 각분야 진행사항을 공유하고 피드백을 하고 있습니다. 각자의 포트폴리오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스터디 시간은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는 의무적으로 하고 이후 시간이나 주말시간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터디 장소는 구로에 있는 작은 사무실입니다. 6인 스터디룸과 흡사하고 지원을 받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백엔드는 스프링 이용하여 개발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희 팀 프로젝트 내에 추천시스템이 들어가 있기 때문에 인공지능을 적용한 프로젝트를 제작할 계획이고, redis, kafka, docker 등 다양한 최신 기술을 적용한 백엔드 설계를 하고 있습니다.
프론트엔드는 리액트네이티브 이용하여 개발 진행하고 있습니다. IOS 환경에서 테스트가 필요하여 맥북을 소지하고 계신 취준생분 연락기다리고 있습니다.
저희 팀에는 6년차 개발자 멘토가 있어서 모르는 부분에 대해 도움을 받고 (질의 또는 코드리뷰 등) 팀원들과 함께 공부하고 도와주면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실력보다 성실하게 꾸준히 스터디 참여하여 프로젝트 함께 완성할 수 있는 팀원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프론트엔드 2명, 백엔드 1명 충원합니다. (현재 백엔드1명, 프론트엔드 2명, UI디자이너 2명, UX 디자이너 1명 멘토 1명)
관심있으시거나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카톡 주시거나 댓글로 편하게 질문 주세요!!!
카톡아이디 : sumin0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