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촌/마감] Python + Golang 개발 스터디 모집
[모집인원]
현재 시니어 1분 모집중입니다!
최종인원: 주니어(0~1년차) 4명, 시니어(2년차 이상) 2명 (총 6명)
제가 첫 스터디이기 때문에, 스터디를 한번 쯤 참가해보신 분도 오셨으면 좋겠습니다.
물론 상관은 없습니다!
[시간/장소]
신촌역 근처 프로젝트룸 (미정) 예약비/간식비는 N빵입니다.^^
2020년 11월 07일 ~ (매주 토요일) 10 ~ 13시 (2시간~3시간 소요)
만나는게 즐겁고 더 자주 만나고 싶다! 하면 주 1회 또는 그 이상 추후 추가 예정
[커리큘럼] - 순환형 발표 스터디, (추후 스터디를 진행하면서 발표내용은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주니어 2인 1조 형식으로 묶음
1. 주니어 1조 주제선정 및 발표 - 시니어 개발자의 피드백 및 차주 주제 선정
2. 주니어 2조 주제 선정 및 발표 - 시니어 개발자의 피드백 및 차주 주제 선정
3. 시니어 2인이 제작한 프로젝트 소개 및 발표.
어느정도 주니어들의 실력이 올라왔다 싶으면 시니어 개발자의 의견을 수렴하여 프로젝트 기획 및 진행 예정할 것이며, 서로서로 스터디를 이끌어갈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 서로가 성장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제 목표입니다.
[좋은 점]
코딩,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궁금한 점이 있으면 바로 단체 채팅방을 이용하여 질문할 수 있습니다!
시니어분들은 지식나눔의 기회가 되며, 주니어분들은 그 것을 보고 서칭하며 지식을 쌓을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서로의 IT업계에서의 고민 상담등을 진행할 수 있으며, 서로의 지식을 서로 뺏어갈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아무래도 주니어와 시니어가 같이 스터디를 진행하기 때문에, 주니어의 공부량이 꽤 많을 것이라는 점
아래 채팅방을 통해 들어와주세요!
https://open.kakao.com/o/sN592N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