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자바 스터디 (평일)
안녕하세요 2개월정도 자바 스터디를 하실 분들을 모집합니다.
2개월 정도 같이 스터디를 하고 2개월 후에는 웹 공부를 할지, 모바일 앱 공부를 할지
스터디 인원들과 함께 의논하고자 하며,
평일 19시~21시 정도 진행하고자 하면 요일은 스터디 인원들과 의논해서 결정하고자 합니다.
인원은 최대 8명으로 구성 할 예정이며, 장소는 문현동 입니다.
스터디 리더는 제가 할 예정입니다.(실무 경력 13년)
초반에는 제가 잘 못하시는 분들 이끌어 주고 중간쯤 부터는 스터디 형식으로 준비해서 발표하고
준비를 하고자 합니다.
참여시에는 개인별로 월 장소료가 (3만원) 들어갑니다.
기초가 부족하신분... 취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신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신청시 아래 내용을 작성해서 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이메일 : song3525@naver.com
이름:
나이 :
직업 :
자바 또는 기타 프로그래밍 능력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