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모바일 앱 개발을 위한 스터디
안녕하세요 스터디를 모집하고자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요즘 front에 대해서 많이들 얘기들 하고 있는데요
그중에서 요즘 Hot 한 리엑트 네이티브 공부를 하고자 합니다.
첫 시작은 ES6를 문법을 익히기 위한 자바스크립트 공부를 1개월정도 진행을 하구요
추가적으로 리엑트 네이트브 앱 공부를 2개월정도 해서 총 3개월정도 진행을 하고자 합니다.
일정은 주 1회정도 만나서 오프라인으로 하고자 합니다.
서로 준비한 부분에 대해서 발표도 하고 같이 의견도 나누는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시간은 스터디 회원분들이 모이면 협의해서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메일로 아래 내용을 작성하셔서 메일로 답변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메일 : jaeyoungsong@hanmail.net
이름 :
나이 :
직업 :
IT 관련 경력 또는 가능한 프로그래밍 언어 :
기타 하고 싶은 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