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금천/신림/구로 코딩 왕초보 스터디 모집합니다
이번에 처음 코딩에 입문하고 책으로 몇권 기본 이론만 독학하고있는데,
조금 더 경험있는분께도 배워보고싶고, 모르는거 서로질문하고알아가면서 정기적으로 오프라인 스터디하고싶습니다.
인원은 5명정도가 가장적당하다고보고, 직장인이다보니 스터디 진행 전 미팅 시간은 상관없으나
11월 중순부터는 주말또는 평일 늦은 저녁에나가능할거같아요. 정보나 지식 나누는 가벼운스터디로 하고싶습니다.
스터디장소는 근처 스터디룸 또는 방이있는카페에서 진행하고싶어요
관심 있으신분 https://open.kakao.com/o/gdsFNEEc 로연락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