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취준 정보공유 및 사이드 프로젝트 같이 하실 분 구해봅니다.
저는 구직 중인 백수 4개월 차 입니다.
스터디나 프로젝트 장을 맡아서 진행하는것은 처음입니다.
일단 모임은 현재까지 정해진 것이 아무것도 없지만 몇가지 얼개는 있습니다.
모임의 목적은 그것이 자기 공부가 됐던 포폴이 됐던 프로젝트 진행입니다.(물론 실서비스는 X)
모여서 다같이 공부하거나 책읽고 리뷰하고 그런것은 지양할 생각입니다.
인원은 백엔드 2명(현재 모집마감), 프론트엔드(리액트 모집마감) 2명,
UX/UI(기획디자인) 1명 정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일단 한분만 모여도 시작은 할 예정입니다.
뭔가 거창하게 할 생각은 없고 정 아이디어안나오면 기존 상용서비스 클론코딩할 예정입니다.
첫번째 프로젝트는 4 ~ 6주 내로 마무리 짓는 쪽으로 생각 중 입니다.
지원은 일단 실질적으로 개발을 해보신 분이여야하고(프로젝트가 목적이기에)
나이는 상관없으나 제가 30대 초반이라 그거에 불편하지않으셨으면 합니다.
대충 참석하고 앉아서 시키는거 하실 분 말고같이 브레인스토밍하고 의견나누시는 분이면 좋습니다.
그리고 제가 시간이 많은 관계로 같이 시간적 여유가 많으신 분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문의는 댓글 남겨주셔도 좋고 wert1229 카톡주셔도 됩니다.
백수라 생활패턴깨져서 새벽 1시까지 깨어있으니 그때까지 편하게 연락주셔도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