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구의] 매일모여 웹개발 코딩 및 프로젝트 진행
취준생입니다.
혼자 공부하려니 독거노인같고 너무 의지도 안생겨서
같이 기대면서 의지를 태울 분들을 모집합니다. 친목환영
현재 2주간 스터디가 운영되고 있으며 멤버는 현재 3명 입니다.
자주 안나오시는 분 들 제외하고 추가 멤버 모집합니다.
시간은 매일 14시~18시 (참여가능한 사람들만)
- 참여 못해도 상관없어요. 되는 사람들만 모여도 되요.
장소는 건대혹은 구의역근처 카페 : 주로 오로시 카페, 커피베이 구의점 (변경 가능)
제는 웹개발자 지망생입니다. 프론트엔드도 하고 싶고
백엔드도 하고싶어서 현재 html, css , python, java등을 배우고 있으며
javascript언어를 배우고 프로젝트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취업준비를 하면서 내용을 공유하고 함께 목표를 삼아 공부하고자 하는
분들을 모집합니다.
기본적으로 매일만나 안부를 묻고 공부방향을 잡아서
같이 공부를 하며 토의를 하는 동아리형태를 갖고 싶습니다만
팀으로 모여서 공부하며 개인의 성장을 도모하는 형태입니다.
개인적으로 취업관련 방향성이 있어 목표를 두고 부수는 중입니다.
열정적인 분들일수록 매우 환영하고 의지가 빈약해서 끌어줄 사람을 찾는다면
멱살잡고 끌고 갈수 있어요 ^^ 저는 사람이 필요해서요..
같이 공부하실 분 댓글 남겨주세요.
(저는 장교출신으로 사람들 끌고가는건 정말 자신있어요)
(일정 잡고 목표부수는 것도 회의 - 진행 - 결산 형식의 문서 양식으로 정리해서
프로젝트 진행을 글로 만들어 올리는 개발일지도 만들 생각입니다.)
웹개발자를 희망한다면! 아무나! 연락 부탁드려요! 같이 공부해서 취업합시다!
카카오톡 아이디 rhomo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