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모바일 앱 개발을 위한 리액트 네이티브 스터디
안녕하세요 스터디 멤버를 구하고자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간략하게 제소개를 드리자면 현재 직장에서 15년정도 자바 웹쪽 위주로 프로그래밍을 개발을 하고 있습니다.
요즘 프론트가 대세라 모바일 프론트 쪽으로 공부를 조금 진행 해보고자 합니다.
혼자 할려고 하니 의지부족(?)로 인해 잘 안되서 같이 하는 공부를 하면 그나마 조금 나을 듯 하여
모집하게 되었습니다.
주 1회 정도 토요일 16시~18시 정도 약 2시간 정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아무것도 모른다는 가정하에 처음 기초부터 같이 공부 하실 분들은 아래 메일로
문의 주세요
이름, 나이, 직업(학교) , 간략한 소개정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