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프로젝트 만들기 모임(재업)
안녕하세요. 서버경력 1년 3개월, 그리고 현재는 장고 백엔드를 하고 있는 3개월차 신입개발자입니다.
요즘 트렌디한 기술들을 활용하여 개인 프로젝트를 만들어 볼 계획인데, 서로 공유도 하고 피드백도 받는
모임을 만들면 좋을 것 같아서 이렇게 모집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오프라인은 현재로써는 계획에 없으며, 자신이 어떤 프로젝트를 만들고 있는지, 그리고 그날 어떤걸 했는지에 대해서, 정리한 글을 매일 공유하는 식으로 진행해보려고 합니다.
현업으로 개발을 하고 계신 분들을 위주로 모집하려고 합니다. 평일에 모집을 어느정도 하고 주말부터 시작하게 될 것 같아요.
포트폴리오를 업그레이드하려 하시는분, 이직을 준비하시는 분, 개인적으로 자기 서비스를 만들어 보고 싶어하시는 분 모두 상관없습니다 : )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현재 계획 중)
- 매일매일 하루 5분이건 몇 시간이건 자신의 프로젝트에 투자한 내용을 공유하기. (시간은 전혀 상관없습니다. ) 못했더라도 그날은 진행못했다고 알려주기.
- 활동을 4일 이상 아무것도 하지 않는 분은 퇴장시키고 다른 분을 뽑겠습니다. 인원은 20명 정도로 카톡방으로 운영하면서, 꾸준히 하시는 분들 위주로 제가 관리하겠습니다.
- 추후 오프라인 모임을 하게 될 것 같은데, 어떤식으로 진행될지는 미정입니다.
개인적으로 하기로 하는 것을 공유하게 되면 좀 더 열심히, 제대로하게 된다는 것을 최근에서야 많이 느끼게 되서, 이렇게 모집글을 올리게 됐네요.
groovejumat@naver.com 으로 메일 주시고, 각자가 개인적으로 준비를 하는 거니까, 현업에서 활동하시는 분들은 기술스택전혀 신경쓰지 마시고 연락주세요. 모두들 화이팅입니다!
+ 재업합니다.
10명 정도 운용했었는데, 7명 내보냈습니다. 매일 조금이라도 하실 수 없으시면 되도록 신청하지 말아주세요. 꾸준히 하실 수 있는 분들이랑 달려나가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