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기] 스프링 프로젝트 + 스터디 진행하실분
저는 자바 백엔드 개발자 목표로 취업준비하는 취준생이고
전공생이지만 백엔드를 잘 몰라서 국비지원받고 혼자 공부중에 공백기도 채우고 스프링에 대한 이해를 높이면서 다시 공부하고싶습니다.
스터디 +프로젝트 진행하실분 연락처남겨주시면 연락하겠습니다.
저는 자바 백엔드 개발자 목표로 취업준비하는 취준생이고
전공생이지만 백엔드를 잘 몰라서 국비지원받고 혼자 공부중에 공백기도 채우고 스프링에 대한 이해를 높이면서 다시 공부하고싶습니다.
스터디 +프로젝트 진행하실분 연락처남겨주시면 연락하겠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