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 중급] 리액트 & 스프링 관련 웹 토이프로젝트 모집합니다 (프론트 1~2 분)
안녕하세요 웹 토이 프로젝트를 하고있는 팀입니다.
클론 형식의 토이 프로젝트를 생각하고 있으며, 어떤 프로젝트를 제작할지는 오픈카톡방에 들어오시면 상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기본적인 프로젝트는 정해져있는 상태입니다.
프론트는 리액트, 타입스크립트 디자인 툴은 antd를 사용해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antd는 전혀 모르셔도 상관없지만 리액트랑 타입스크립트를 사용할 줄 아시는 분, 웹개발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 분이면 좋겠습니다. 리액트, 타입스크립트, 리덕스 등 사용합니다.
모임 장소 : 종로 3가역 부근
모집 인원 : 1~2명
모임 일정 : 저희는 현재 수요일 7시경에 만나고 있으나 직장을 다닌다던가의 경우로 평일이 어려우시면 어느정도 조정이 가능합니다.
현재 프론트 두 명, 백 두 명이 있습니다.
https://open.kakao.com/o/sDSPBSBc
위 오픈카톡으로 연락주세요. 한 두번 와보다가 돌아가실 분은 연락 말아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