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스터디 모집
안녕하세요.
대학교 1학년 학생인데 Stewart Calculus 8th 책으로 스터디 진행해보면 좋을 것 같아 이 글을 올립니다.
일주일에 몇 번 또는 특정 요일을 지정하여 자신이 공부한 부분에 대해서 설명을 하거나 부족한 부분에 대해서 서로 피드백 해주는 식으로 스터디를 진행해볼까 합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께서는
hexk0131
선톡주세용~
안녕하세요.
대학교 1학년 학생인데 Stewart Calculus 8th 책으로 스터디 진행해보면 좋을 것 같아 이 글을 올립니다.
일주일에 몇 번 또는 특정 요일을 지정하여 자신이 공부한 부분에 대해서 설명을 하거나 부족한 부분에 대해서 서로 피드백 해주는 식으로 스터디를 진행해볼까 합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께서는
hexk0131
선톡주세용~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