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동탄 카공스터디를 구합니다!
주로 2동탄 동탄역 / 레이크꼬모 / 카림 상가 근처에서 개발자를 목표로 코딩을 하는 휴학생입니다.
혼자 코딩을 하다보니 누군가 옆에서 제 코드가 어떤지 피드백을 해주거나 조언해주는 분이 없으시니
매일 코딩을 하는데도 제가 잘 하고 있는건지 두렵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인해 같이 모여서 코딩을 하면서 서로서로 좋은 동기부여가 되었으면 합니다!
코딩을 매우 잘하시거나 못하셔도 상관 없습니다!
단지, 포기하지 않겠다는 의지를 가지신 분들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생각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자유롭게 댓글 주세요😊
2동탄에는 스터디 모집글이 없길래 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