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 (자바) 스터디 모집합니다.
자바 스터디를 모집하고싶습니다.
스터디에 참여하려고해도 자바스터디는 없네요;;
지역은(서울/경기)에서 하고싶고요..
저도 스터디는 처음이라 해보셨던분들이 오셔서 방향제시나 규칙을 같이 정했으면 좋겠네요
아 참고로 저는 자바개발자 4년차입니다.
하지만 처음부터 책보면서 공부한적은없고 그떄그때 찾아보면서 공부한스타일이라 기초가 많이부족합니다..
그래서 저도 기초부터 차근차근 공부해보고 싶은 생각도 들어서요.
하시고 싶으신분들 댓글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