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온라인 스터디 모임
4주정도 했는데, 멤버들의 참여 저조로 다시 시작하려고 합니다.
새로운 마음으로 다시 커리큘럼 정비하여 시작하구요.
매주 토요일 저녁 10시 저녁시간대, 유부남의 자유가 허락되는 시간에 다들 모여서 한주간 진행한 공부내역 발표하고 토론하면서 실력 향상을 도모하는 모임입니다.
IOS 초보자도 가능하며, 한 번 훑어봤던 내용들이라 참고자료나 소스는 제가 제공해드리고, 구글링 및 깃허브 검색해서 구현해보는 방식입니다. 저는 노드서버 개발 및 참고소스를 찾아서 공유해드릴게요.
총 10단계로 구성되어 있는데, 일반적으로 앱에서 공통적으로 많이 쓰이는 기능들을 정리해봤습니다.
https://docs.google.com/presentation/d/1D9T3AaSCST4Fu2-8o7suzl7vitOFqv8CWP-LzeBYEYk/edit#slide=id.g9452ed50fd_0_14
현재 꾸준히 참여하시는 현직 ios 개발자 한 분 계시고, 나머지 분들은 전부 초보인데 참여가 저조하여 이번에 새롭게 멤버 개편을 하고, 진도는 다시 처음부터 시작합니다.
참여를 원하시는 분은 제이메일로 보내주세요. azanghs@naver.com
제목 : ios 온라인 스터디 모임
본문 : 이름/사는곳/경력/연락처(HP)/옥희닉네임/하고 싶은 말
을 적어서 메일주시면 단톡방에 초대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