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I 디자인 혹은 리엑트 프론트엔드 같이하실분 구해요!
안녕하세요!
사이드 프로젝트로 사람들과 팀을 꾸려서 웹페이지 제작을 하고 있습니다.
기존에 없던것들을 만들다보니 UX/UI에서 어려움을 겪고있습니다.. 😂😂
아무래도 그쪽으로 관심이 있으셨던 분이나, 공부하신분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같이 프로젝트 마무리 지으실 열정있으신분들 연락주세요!
저희 팀원분들도 신입, 1~2년차 분들이셔서 함게 재밌는 코딩해봐요!
https://open.kakao.com/o/sNP0JQz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