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 프로젝트 스터디하실분들 계실까요?
요즘 점점 더 게을러져서 사이드 프로젝트를 해볼까 생각중인데 같이 하실분들 있음 같이 하면 좋을 것 같아요~
시간대는 토요일 사당에서 오후 2시 이후로 오프라인으로 같이 모이거나 or 온라인으로 모여서
부담없이 같이 진행하는 식으로하면 어떨까해요
크지 않고 작은 규모로 오픈api 가져와서 자유롭게 하고싶은대로 각자하는 스터디를 생각중입니다
조금 커지면 스터디가 금방 터지더라구요
경력이 어떻든 플젝을 어떻게 구현하든 뭘 사용하든 자유입니다
제가 의지가 약해서 뭘 꾸준히 못하는데 작은 사이즈지만 같이 완주해보실 분들~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