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개발을 희망하는 전역을 한달앞둔 22살 꿈나무입니다
ios개발을 희망하는 22살 꿈나무 입니다. 지금 군대내에서 학점은행제를 하면서 학점은 신경안써서D를 맞고있습니다. 전역후에 학원을 다니든 독학을다니든 해서 실력을 키운후 고졸인채로 회사에 취업을하고 학점은행제를 졸업할생각입니다. 경력좀쌓였다 싶으면 해외로 나갈생각인데 학점은행제 졸업도 안한상태로 한국에서 취업을 할수나있을지모르겠습니다. 두서없지만 정확히 궁금한것은
1. 학점은행제 졸업도 안한 고졸로 IOS개발 회사에 취업할수있는지.
2. 취업후 경력이 쌓이면 학점은행제 졸업으로 해외에 취업할 수있는지. 할 수 있다면 경력이 어느정도 되야하는지.(원하는나라는 →캐나다, 태국, 홍콩, 일본, 유럽)
선배님들의 조언이 필요한시기입니다 전역을한후 꿈을 펼칠수있게 날개를 달아주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