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코딩/개발/프로젝트 스터디 같이 하실 분 찾습니다
대전 사시는 분들 중 어느 언어를 사용하고 어느 분야쪽에서 일(또는 공부)를 하시든
프로그래밍, 코딩 관련된 일(또는 공부)하시는 분들이
모여서 함께 열심히하며 시너지 효과를 내면 좋겠어서 오픈채팅방을 개설하였습니다.
https://open.kakao.com/o/gxC18kzc
그냥 자율스터디처럼 같은자리에 모여서 같이 각자 공부나 일도 하고
만약 사람들이 늘어난다면 자그마한것이더라도 함께 프로젝트도 진행해보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오픈채팅방은 개설한지 며칠 안되었고 현재 한 분께서 들어와주셔서 2명만 있는 상태입니다.
조만간 바로 실제로 진행하려 약속잡고 있구요,
활발하게 스터디 할 예정이니 함께 시너지 효과를 내고 싶으신분들은 자유롭게 채팅방 들어와주세요!
언어종류, 분야, 실력, 전공,나이 등등 다 상관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