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sql 스터디 || 알고리즘 스터디 스터디원 충원합니다.
현재 저는 sql스터디와 알고리즘 스터디를 진행하고 있습니다.그러다 최근에 2개 모두 스터디원을 충원을 해야하는 상황이 발생하였습니다.
먼저 공통적인 부분 부터 말씀드리겠습니다.
위 모집글에는 강남역으로 되어있지만,
한시적으로 온라인으로 대체할 예정입니다. (진행해보니 온라인으로도 나쁘지 않더라구요,. 그래도 온라인 보다는 오프라인을 더 선호합니다.)
이제 sql 스터디를 말씀 드리겠습니다.
sql 스터디는 SQL레벨업이라는 교재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스터디 첫 주에 간단한 인사와 커리큘럼에 대해 논의할 예정입니다. 스터디는 토요일 오전 10시~12시사이에 진행되고 있습니다.
또, 진행 방식은 가장 무난한 발표 형식으로 진행될 것 같습니다.
이를 정리해보자면
교재 : SQL 레벨업
시간 : 토요일 오전 10시~12시
sql스터디는 이런식으로 진행하였습니다 : https://github.com/orgs/Sql-Study-Organization/dashboard
그 다음은 알고리즘 스터디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원래 알고리즘 스터디가 화요일 오후 2시~4시사이에 진행된 스터디였지만, 제 개인사정으로 인해 시간을 옮겨야 될것 같습니다. sql스터디와는 달리 교재도 선정이 되어있지 않는 상태입니다.
그전에는 동빈북이라고 불리는 '이것이 코딩 테스트다'라는 책으로 진행하였습니다.
그전 스터디는
https://github.com/CodingTest-Organization/This_is_CodingTest_Repository
이런식으로 진행하였습니다. 이것을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2개의 스터디 모집글을 작성했습니다. 2개 모두 참여 하셔도 되고 하나만 참여하셔도 됩니다.
카톡: asqwklop에 어떤 스터디에 참여하실지 작성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끝으로, 원하시는 분에 한에 제가 운영하고 있는 온라인 알고리즘 스터디방링크도 드리겠습니다.(현재는 스터디 성격이 아닌 정도라고 아셨으면 좋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물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