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 자바 웹개발자 취업스터디 1명 충원
건대 평일 화 목 7시 - 9시
인원은 총4명이서 진행할 예정이구요 현재 인원 3명있습니다
저는 비전공자이고 자바, 스프링기반 웹개발 교육을 국비로 받고 이제 취업준비중에 모임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나머지 두분도 자바기반 웹 개발 국비교육을 받았습니다
진행은
1.자소서 작성하는 시간 가지기
2.자소서 기반 모의 면접 , 예상 면접질문 스터디
3.자바의 정석 챕터별로 공부해서 발표, 질문하기
관심있으신 분은 연락부탁드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