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 분석? 해석을 시키는게 옮은 걸까요??
안녕하세요!
어쩌다 보니 후배들이랑 같이 공부를 하게되었는데, 간단한 텀 프로젝트 내 일부 기능을 구현하는데, 이 부분을 git에 있는 코드(알고리즘)를 베이스로 약간 수정하여 이용하려고 합니다...
음...여기서 친구들이 python 코드를 해석하는걸 어려워 하는데,
1. 끝가지 해석(동작구조?)을 시키는게 맞는지..
아니면
2. 그냥 동작구조 다 알려주고, 어떤식으로 동작을 변경할지 알려준다음에 코드를 짜오라하는게 맞는건지...
너무 어렵네요..
의견을 듣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