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스프링 스터디 구합니다.
기존에 스터디 하던 인원이 한 명 나가게 되서 스터디원 한명 추가 모집합니다.
현재 인원은 3명이고, 배워서 바로 쓰는 스프링 프레임 워크 책으로 공부하고 있습니다.
-> 링크 : http://m.yes24.com/Goods/Detail/90051375
시간은 매주 일요일 2시부터 5시까지 노량진 스터디 룸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노량진 역 근처)
사전 지식은 없어도 무방하나, 꾸준히 열심히 하실 분 구합니다.
댓글로 메일이나 카카오톡 아이디 달아주시면 연락 드리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