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잠실] 토이프로젝트 진행 스터디 모집합니다. (추가 모집)
## 스터디
안녕하세요. 저희는 스터디팜입니다! 지난 7월부터 진행했던 스터디로 현재 백엔드 2명, 프론트엔드 1명, IOS 1명으로 구성된 팀입니다.
스터디 진행은 프로젝트 스터디로 각자 파트에 맞춰서 API 개발, Web 화면개발, IOS 앱개발을 하면서 서로의 생각을 공유하며 진행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 프론트엔드에 결원이 생겨 추가적으로 함께하실 분을 구하려고 합니다!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시어 메일로 지원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스터디팜 메일주소 : studyfarm20@gmail.com
메일 내용
1. 이름
2. 연락수단(카카오 아이디, 이메일, 연락처 등의 연락을 취할 수 있는 수단)
3. 간단한 소개(형식 자유)
## 기술 스택 및 스터디 운영
- Tools : 자유 혹은 intelliJ, VScode, Xcode, Github, kakaowork 혹은 trello 도입 예정.
- Front-End : React, typescript, react-hooks, antd(css라이브러리), styled-component
- Back-End : Spring Boot, JPA, Postgresql, NodeJS, JUnit, mustache, AWS
- IOS : Switf, RxSwift, Rxcocoa, SnapKit
* 위의 기술스택은 기존에 저희가 사용하던 스택입니다. 새로 오신 분의 의견에 따라 충분히 조율할 수 있습니다!
## 모집 인원
- Front-End : 1~2명
- Android : 1명
- 디자인 : 1명
## 일정 & 장소
매주 토요일 오후 1시(3시간), 송파쪽 스터디 카페에서 진행중입니다. 일정 및 장소는 멤버들과 상의하여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스터디 진행방식
매주 토요일에 모임을 갖습니다. 코딩하실 분은 코딩을 하시고, Product의 방향성에 대해서 의견이 있으시다면 회의를 하여
함께 참여하고 이를 정리하여 각자의 역할을 정하고 진행하는 방식입니다. 저희는 형식에 구애받지 않습니다.^^
## 이런 분이셨으면 좋겠어요!
- 일처럼 느끼지않고 꾸준하게 하는 스터디를 원하시는 분
- 발전을 원하시는 분
- 멤버들과의 의견 나눔에 적극적인 스터디를 원하시는 분
- 자신과 방향이 다르더라도 하나의 의견으로 받아주실 수 있으신 분
- 활발한 지식공유를 원하시는 분
- 사이드 프로젝트의 즐거움을 원하시는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