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 면접 자소서 스터디
저는 국비교육이 막 끝난 비전공자 입니다.
자바기반의 웹 개발 교육을 받았고 자바 + 마이바티스 + 스프링 + html + jsp + css + js 등을 기반으로 2번의 웹프로젝트를 수행했고 이제 자소서를 쓰고 있고 면접준비를 해야 하는데 같이 하실분은 연락부탁드립니다
건대 근처 스터디룸에서 일주일에 2회정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10월안에 취뽀가 목표입니다
저는 국비교육이 막 끝난 비전공자 입니다.
자바기반의 웹 개발 교육을 받았고 자바 + 마이바티스 + 스프링 + html + jsp + css + js 등을 기반으로 2번의 웹프로젝트를 수행했고 이제 자소서를 쓰고 있고 면접준비를 해야 하는데 같이 하실분은 연락부탁드립니다
건대 근처 스터디룸에서 일주일에 2회정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10월안에 취뽀가 목표입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