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쪽에 vanilla js 스터디 하고싶습니다 ㅜㅜ
지금 한참 기초를 배우고있는데, 혹시 스터디있을까요?
사는곳은 서울입니다 ! 혼자하니까 이해도 안되고 죽겠네요 ㅜㅜ
코로나때문에 온라인으로 한다고해도 상관없습니다!
댓글 부탁드려요 !!
지금 한참 기초를 배우고있는데, 혹시 스터디있을까요?
사는곳은 서울입니다 ! 혼자하니까 이해도 안되고 죽겠네요 ㅜㅜ
코로나때문에 온라인으로 한다고해도 상관없습니다!
댓글 부탁드려요 !!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