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서면 주변으로 자바스크립트(바닐라JS, react) 스터디 하실분 찾습니다.
저는 지금 바닐라 자바스크립트 1일 1 프로젝트 하고 있고, 리엑트 배우고 있는중입니다. 누굴 가르쳐줄수 있는 실력은 안되지만, 같이 어려운 시간 해쳐 나갓으면해요. 코딩을 매일 한다라는 목표로 만들고 싶습니다. 모르는거 있으면 서로 물어봐도 되고요. 저는 취준생인데, 혼자서 하니깐 많이 어렵네요 .
최종목표는 당연히 FE 개발자 취업입니다.
카톡아이디 남겨주시면, 연락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