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랩' IT포스팅 온라인스터디원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주 마다 IT관련 포스팅 후, 피드백을 주고받는 스터디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현재 4/8 명으로 4명을 추가 모집하고 있습니다.
관심 있으신분은 아래의 링크 참고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주 마다 IT관련 포스팅 후, 피드백을 주고받는 스터디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현재 4/8 명으로 4명을 추가 모집하고 있습니다.
관심 있으신분은 아래의 링크 참고부탁드립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