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리즘 스터디 모집합니다 !!
한 분이 나가셔서 1분 더 모집하려고 합니다.
현재 저 포함 3명 있고 언어는 자바를 사용하려고 합니다.
스터디 방식은 zoom으로 화면공유 하면서 서로 피드백 해주는 방식으로 진행하려고 합니다.
트렐로로 각자 풀고 있는 문제 관리하면서 할 계획이고 문제는 프로그래머스에서 레벨 1부터 순서대로 풀려고 합니다.
현재 멤버들이 전부 취준생 이라서 새로 오시는 분도 취준생 이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안빠지고 계속 하실 수 있는 분들만 오셨으면 좋겠습니다 !!
관심 있으신 분들은 댓글 달아주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