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 프로젝트 함께하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스타트업에 근무하고 있는 직장인입니다. 입사한지는 몇개월 안된 신입입니다.
일을 하며 사이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싶어 글을 남깁니다.
혹시 남는 자리 있는 팀이 있으면 댓글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열심히 참여할 자신 있습니다.
주요 stack
typeScript, node, angular, graphql, typeORM, ionic 등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스타트업에 근무하고 있는 직장인입니다. 입사한지는 몇개월 안된 신입입니다.
일을 하며 사이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싶어 글을 남깁니다.
혹시 남는 자리 있는 팀이 있으면 댓글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열심히 참여할 자신 있습니다.
주요 stack
typeScript, node, angular, graphql, typeORM, ionic 등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