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안녕하세요 기술 면접 스터디 같이 진행하실 분 찾습니다.
안녕하세요,
IT직군 면접 스터디를 모집합니다.
시간: 주1회 협의(9/13(일)시작 예정)
소요시간: 2시간
인원: 2명
진행 방식: 온라인 진행으로 하다가,
코로나가 좀 사그러들면 오프라인으로 전환하는 것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위치는 우선 강남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내용]
2:1 형식으로 진행
2:1 형식으로 진행
1. CS 기초 과목 면접: OS, CA, 자료구조, 알고리즘, DB 등등에 대해서
챕터를 정해서 공부하고 기술 면접
2. 프로젝트 면접: 자신의 프로젝트에 대해서 정리해서, 질문에 답하는 면접
2. 프로젝트 면접: 자신의 프로젝트에 대해서 정리해서, 질문에 답하는 면접
관심있으신 분은 s2feeling@naver.com 으로
CS 기초 과목 수강 여부, 프로젝트 진행 여부 같이 부탁드리겠습니다.
CS 기초 과목 수강 여부, 프로젝트 진행 여부 같이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