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임·스터디스터디·거의 6년·1.3k·수정됨버벅대구 프론트 엔드 스터디 모집있나요??현재 자바, 자바스크립트,HTML,CSS공부중입니다.혹시 대구에 같이 스터디하실분 있나요?있으시면 연락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