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론트엔드 개발/이직 소규모 스터디하실분?
안녕하세요.
코로나 조심하시길 바라면서!
소규모 스터디 모임원 구합니다.
일단 저는 리액트, 노드js 등을 하고 있는
주니어 풀스택 개발자이구요.
리액트와 자바스크립트를
굉장히 좋아한답니다!
하지만, 시간적 한계로 인해
다 공부하기는 벅차서,
스터디원과 함께 파트를 나눠서
서로 가르쳐주고, 배우는 형태로
진행하고자 합니다!
그래서 소규모로 진행할꺼구요.
또 중요한것은 온라인으로 모일겁니다!
코로나시대에 언택트가 대세인 만큼ㅎㅎ
그리고
커리큘럼은 좋은 자료를 찾게 되어
그걸로 할 생각입니다!
아마도 그 자료로 하면,
리액트 회사 면접은 그냥 통과할 듯!!
정리하면
커리큘럼 : 리액트 실무/핵심/구조 중심의 자료 -> 자바스크립트도 마찬가지!
방식 : 온라인 미팅(페톡이나 등등)
시간대 : 평일이나 주말 저녁때 시간조율
인원 : 소규모! 최대 4명 이내!
대상 : 열정 및 성실한 그대
목표 : 이직할때 면접심사원 바를정도!
지원 : poscm2012@gmail.com
으로 이름, 나이, 연락처, 리액트/js 지식정도 및 열정 이정도?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