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웹프로그래밍을 배우기 시작한 초보자입니다. 혹시 강릉에서 스터디형식으로 같이 하실 분 있으신가요?
안녕하세요. 웹프로그래밍을 배우기 시작한 초보자입니다. 독학으로 유튜브 영상 보면서 배우고 있습니다.
혹시 강릉에서 같이 공부 하실 분 있으신가요? 참고로 저는 프론트엔드 쪽으로 공부하고 있습니다.
글을 처음 써보는거라 이렇게 써도 되는지 모르겠지만 댓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웹프로그래밍을 배우기 시작한 초보자입니다. 독학으로 유튜브 영상 보면서 배우고 있습니다.
혹시 강릉에서 같이 공부 하실 분 있으신가요? 참고로 저는 프론트엔드 쪽으로 공부하고 있습니다.
글을 처음 써보는거라 이렇게 써도 되는지 모르겠지만 댓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