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 앱 프로젝트 혹은 스터디를 하고싶어요.(마감)
안녕하세요
자바 혹은 코틀린을 이용한 스터디 혹은 프로젝트를 하고 싶어요.
지금 코딩 능력은 초보자 수준이라고 보시면 되고, 꾸준히 같이 하실 팀을 구하고 싶어요.
현재 직장을 다니고 있어서 평일 저녁 혹은 주말에 진행하는 팀이면 좋겠습니다.
장소는 강남~홍대 근처, 코로나 때문에 당분간은 온라인으로 회의를 진행하는 곳이었으면 좋겠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은 아래의 오픈채팅방으로 연락주세요!
https://open.kakao.com/o/snyQSu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