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 SpringBoot + JPA 토이프로젝트 모집해 봅니다.
안녕하세요.
1년차 JAVA 백엔드 개발자 입니다.
토이프로젝트 포폴 진행 하실 분 모집합니다.
장소 : 건대입구역 스터디룸
시간 : 매주 화요일 저녁 7시
인원 : 4 ~ 5명 예정
내용 : Spring Boot + JPA 로 커뮤니티 사이트에 채팅 및 여러 기능등을 추가, DB 기획 부터 배포 까지일괄 진행 및
github, sourcetree, slack, Trello 등을 사용해 협업 능력 향상
현재 저 포함 2명 입니다.
프론트 1~2, 백엔드 3(저 포함) 정도로 진행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부담되지 않는 선에서 책임비 목적으로 참가비 1만원씩 걷고 시작하겠습니다.
매주 스터디룸 사용료 & 지각비 또는 불참 등 패널티는 그룹원들끼리 모여 정하도록 해요~
누군가를 가르치거나 이끌어 갈 능력이 되진 않지만 열심히 하고자하는 열정이 있습니다.
서로 자극 받으며 배운점들을 공유하고, 팀원간 커뮤니케이션에 문제없고 책임감 있으신분 아래 연락처로 연락주세요!!
카톡 : 마감
이메일 : 마감